'부산 전포동 빵 맛집, 서면 도담도담식빵 인기'

김종현 기자

작성 2020.06.16 10:19 수정 2020.06.16 10:19

 

빵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진정한 빵 맛집은 어떤 곳일까? 바로 공장에서 생산된 빵만 즐비한 대형 프랜차이즈 매장보다는 매일 갓 구운 신선한 빵으로 고객을 가족처럼 반겨줄 수 있는 곳이 아닐까? 이런 의미에서 부산 서면 전포동에 위치한 작고 아담한 개인 빵집 ‘서면 도담도담 식빵’은 바로 그러한 빵 맛집의 예시에 꼭 알맞은 공간이다.

 

부산 서면 도담도담식빵이 더욱 특별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인근 전포동 지역 주민들이 즐겨 찾는 빵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는 데 있다. 그래서 뜨내기 손님보다는 단골 손님이 더 많다. 이만하면 부산 제일의 빵 맛집이 즐비한 소위 빵천동, 수영구 남천동 일대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숨겨진 맛집이라 할 수 있다.

 

한편, 도담도담식빵은 이른바 ‘전리단길’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전포동에서 핫한 빵집으로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인근 토요코인호텔의 투숙객들 사이에선 ‘부산에 오면 꼭 들렀다 가는 곳’으로 점차 인식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부산 서면 빵 맛집 도담도담식빵은 건강한 빵을 매일 당일 생산하기 때문에 신선하면서도 맛 좋은 빵을 합리적 가격에 맛볼 수 있다. 덕분에 가성비 좋은 빵집으로 소문이 자자하며, 비록 식빵 전문매장이지만 초코파운드 쉘브론, 레몬파운드, 카스테라 등도 식빵 못지 않게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 것이 지역 주민의 귀띔이다.

 

부산 서면 빵집, 전포동 빵집 가운데 단연 주목 받는 서면 도담도담 식빵은 네이버 스마트 주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어,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한 포장 주문으로 원하는 빵을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서면 도담도담 식빵은 현재 스마트폰으로 네이버 npay 결제 시 첫 주문 10%적립, 총10회 구매 시까지 6천원을 적립해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 ‘서면도담도담식빵’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419199314

Copyrights ⓒ 경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